미녀와 순정남은 '효심이네 각자도생'의 후속작으로 KBS 2 TV에서 2024년 3월 23일 토요일부터 새로 방영하는 주말 드라마입니다.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 드라마입니다.
미녀와 순정남 방영
- KBS 2TV 토/일 19:55부터 방영
- 출연 임수향 지현우 외
- 연출 홍석구
- 극본 김사경
미녀와 순정남 기획의도
아역배우부터 해서 온 집안 식구를 먹여 살렸던 톱배우.
하지만 엄마의 도박빚과 SNS 대중들의 악플로 인해서 어느새 재기불능한 밑바닥으로 추락해 버렸습니다.
혈기왕성한 초짜 드라마 PD는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려 합니다.
이들이 사랑이라는 진심 하나로 다시 일어서는 이야기를 그리려고 합니다.
세상사에 늘 있어 왔고 일어날 법한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의 배신과 음모, 비밀과 사랑 여러 인간 군상들의 엇갈린 인연들을 펼칩니다.
제작진들은 이 드라마를 통해 세상은 인터넷과 SNS 등으로 더 풍요롭고 즐거워졌지만 누군가에겐 더 가혹할 수 있으며 사랑을 통해 우리의 인생이 아름답게 만드는 가치가 무엇인지 생각해 보길 바란다고 기획의도를 밝혔습니다.
미녀와 순정남 주인공
<미녀와 순정남> KBS 홈페이지에 등장인물에 대한 정보가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박도라 (임수향 분)
탑스타였다가 한순간에 추락해 버리는 배우로 밝고 씩씩하며 야무진 성격입니다.
'가난을 벗어나기 위해서 ' 엄마 백미자의 강요에 의해 배우가 되었고, 각고의 노력 끝에 톱배우가 되었습니다.
부와 명성을 누리게 되었고 좋은 배우가 되고자 하는 꿈도 생겼으나 엄마 백미자가 문제를 일으킵니다.
고필승(지현우 분)
KMS 방송국 드라마 조연출입니다.
드라마 <직진멜로>에 긴급 투입된 풋풋한 신참이며 혈기왕성하고 다부지며 일에 열정이 넘칩니다.
드라마 <직진멜로>의 여주인공은 박도라인데 사실 필승은 박도라와 인연이 있습니다.
15년의 세월이 흐른 지금 대충이라는 이름을 필승으로 개명한 고필승을 박도라는 알아보지 못합니다.
그런 고필승에서 박도라를 전담하라는 특명이 떨어집니다.
도라네 등장인물
필승네 등장인물
진단네 등장인물
그 외 인물
미녀와 순정남 1회~ 2회
1회 (3월 23일)
결손가정에서 자라는 13살 도라는 우연히 고등학생 대충에게 한눈에 반하지만, 서울에 산다는 대충을 다시 만날 수 없어 아쉽다.
그러던 어느 날 도라는 빚에 쫒게 가족들과 야반도주를 하고 그렇게 이사를 한 집에서 주인집 아들인 대충을 다시 만나게 되는데...
2회 (3월 24일)
대충은 정미와의 첫사랑을 들키고 집안에 갇히고 후에 정미가 떠나버린 것을 알고 분노한다.
정미를 다시 데려다 놓으라며 선영에게 떼를 쓰는 대충을 보며 식구들은 당황하고, 화가 난 금자는 실수로 가족들에게 비밀을 발설하고 만다.
3 회(3월 30일) 예고편
'방송 연예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물의 여왕 줄거리 인물관계도 (0) | 2024.03.13 |
---|---|
원더풀월드 1회 2회 등장인물 시청률 (0) | 2024.03.03 |